‘쇼! 음악중심’ 키·전소미·NCT WISH 컴백 무대 총출동

‘쇼! 음악중심’ 키·전소미·NCT WISH 컴백 무대 총출동

(사진=MBC ‘쇼! 음악중심’)

MBC ‘쇼! 음악중심’이 8월 16일 방송에서 화려한 컴백과 데뷔 무대로 한여름 가요계를 달군다.

이날 방송에는 키(KEY), 전소미, 영파씨(YOUNG POSSE), 앰퍼샌드원(AMPERS&ONE), NCT WISH가 컴백 스테이지를 꾸미고, 아스트로 유닛 ZOONIZINI가 첫 무대를, 신예 앳하트(AtHeart)와 idntt가 핫 데뷔를 알린다.

여기에 최예나(YENA)와 미료(브라운아이드걸스)의 합작 무대, EPEX·EVNNE·XngHan&Xoul 등 핫 라인업이 더해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한다.

컴백 무대에서는 키가 ‘HUNTER’로 콘셉트 마스터의 한계를 또 한 번 확장한다. 전소미는 ‘CLOSER’로 더욱 솔직해진 서사를 담은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영파씨는 ‘FREESTYLE’로 힙 크러쉬 에너지를 폭발시키고, 앰퍼샌드원은 ‘그게 그거지(That’s That)’로 선입견에 흔들리지 않는 자신감을 전한다. NCT WISH는 ‘Surf’로 청량한 서머 바이브를 책임진다.

유닛·데뷔 무대도 풍성하다. 아스트로 유닛 ZOONIZINI는 ‘Some Things Never Change’로 가장 철없던 시절의 우정과 추억을 노래하며 정식 출격한다.

신예 앳하트는 ‘Plot Twist’로 반전의 신선함을, idntt는 ‘던져(Storm)’로 강렬한 에너지를 던지며 존재감을 각인한다.

핫 스테이지에서는 YENA가 미료와 함께 ‘너만 아니면 돼’로 순수하고도 아련한 첫사랑 감정을 들려준다. EPEX는 ‘눈물나게 고마워’로 낭만적 감성을, XngHan&Xoul은 ‘Waste No Time’으로 청량한 모험담을 펼친다.

EVNNE는 ‘How Can I Do’로 절제된 플러팅의 매력을, SAY MY NAME은 ‘iLy’로 사랑을 외치는 러블리 에너지를 전한다. KiiiKiii는 ‘DANCING ALONE’으로 청춘 우정을 다시 정의하고, CLOSE YOUR EYES는 ‘Paint Candy’로 파워풀 칼군무의 쾌감을 선사한다.

신곡 무대도 다채롭다. 김연자는 ‘쑥덕쿵 Remix’로 흥 넘치는 에너지를, 도원경은 ‘Love Hunger’로 달빛 감성의 러브송을 들려준다.

JUNHEE는 ‘Supernova’로 치명적 퍼포먼스를, 버추얼 아티스트 nævis(나이비스)는 ‘Sensitive’로 신세계를, DOHA는 ‘That’s Me’로 신인답지 않은 에너지와 퍼포먼스를 예고한다.

이날 출연진은 김연자, 도원경, 키(KEY), ZOONIZINI(ASTRO), 전소미, JUNHEE, YENA(최예나)(feat. 미료 of 브라운아이드걸스), EPEX(이펙스), XngHan&Xoul, EVNNE(이븐), YOUNG POSSE(영파씨), 앰퍼샌드원(AMPERS&ONE), NCT WISH, SAY MY NAME, KiiiKiii, CLOSE YOUR EYES, nævis(나이비스), AtHeart(앳하트), idntt, DOHA다.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