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더후는 두피 노화와 이로 인한 탈모 증상을 함께 케어하는 ‘더후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를 새롭게 선보였다. 더후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를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 LF의 닥스액세서리는 가을 전략 신제품 ‘클라백’ 라인을 처음 선보였다. 클라백은 곡선미를 살린 입체적인 형태와 정교한 공법으로 제작한 금속 장식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네츄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은 청량한 여름 해안가의 향기를 담은 ‘비치로즈 바디케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제품은 핸드·바디워시와 바디로션, 핸드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 이랜드월드의 브랜드 스파오키즈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와 함께 가을·겨울철 오리털 외투인 푸퍼 컬렉션을 공개했다. 푸퍼 컬렉션은 매년 소재와 컬러 등을 달리해 선보이는 대표 제품군이다. 몸판 충전재는 솜털 80%, 깃털 20% 비중이 적용됐다.
▲ 호텔롯데 시그니엘 서울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는 캐비아를 주재료로 한 특선 코스 ‘에센스 오브 캐비아’를 선보인다. 코스는 브란지니(지중해산 농어)와 가리비 관자, 백봉 오골 계란 등 엄선된 식재료를 활용해 캐비아 특유의 풍미를 전할 수 있는 7가지 메뉴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