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연하 직장인’과 3년안에 결혼한다…”사회는 전현무” (전현무계획)

곽튜브, ‘♥연하 직장인’과 3년안에 결혼한다…”사회는 전현무” (전현무계획)

(엑스포츠뉴스 이예진기자) 연하의 직장인과 열애 중이라고 고백한 곽튜브가 3년안에 결혼하겠다고 밝혔다.

15일 방송된 MBN 예능 ‘전현무계획’에서는 전현무, 곽튜브가 통영으로 미식 여행을 떠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곽튜브는 전현무에게 “결혼 몇 살에 하고 싶냐. 하고 싶은 나이가 있으실 거 아니냐”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만약에 5년 안에 결혼을 못 하면 안 하고 살 것 같다. 결혼에 대해 실낱같이 희망을 갖고 있다면 5년 안에 승부를 봐야 할 것 같다. 5년 뒤에도 미혼 상태면 비혼 선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혼산’ 20년째 진행”이라고 덧붙이며 너스레를 떨었다.

곽튜브는 최근 열애 중이라고 고백했는데, 이날 “저는 원래 빨리 결혼하는 게 목표였다”라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전현무는 “너는 빨리 결혼하지 않으면 나처럼 된다. ‘이왕 늦은 거 놀다 하지 뭐’ 하면 훅 지나간다. 40대 중반으로 쭉. 걷잡을 수가 없다”라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30대 중반에 (시기를) 잡아서 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곽튜브는 “사회 봐달라고 했었는데 이 정도 노하우면 주례를 봐줘도…”라고 말했고, 전현무는 질색하며 “내 결혼이 더 늦어진다. 주례보고 다니면 누가 나랑 결혼을 하냐”라고 말했다. 이때 각 튜브는 “3년 안에 결혼하겠다. 사회 봐달라”라고 했고, 전현무는 “무조건 봐주지”라고 이야기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MBN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