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강수지와 결혼하는 게 꿈”…김국진 긴장해야겠네 (살롱드립2)

송승헌 “강수지와 결혼하는 게 꿈”…김국진 긴장해야겠네 (살롱드립2)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송승헌이 강수지의 팬이었다고 밝혔다.

1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세월은 우리만 먹나봐요… 변치 않는 올 타임 스타.. | EP. 103 엄정화 송승헌 | 살롱드립2’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서 장도연이 송승헌에게 “강수지 씨 얘기할 때 리액션이 (달랐다)”라며 질문했다. 엄정화도 “너무 리액션이 컸다”라며 이유를 물었다.

송승헌은 “(강수지를) 너무 좋아했었다. 강수지 선배를 안 좋아했던 사람이 없었지 않냐?”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제가 중학생 때 ‘강수지하고 결혼하는 게 꿈이다’라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엄정화는 “새롭다”라며 놀라움을 숨기지 못했다.

송승헌은 “그래서 강수지 선배가 (나오는), 지금으로 치면 코엑스 자리에 가수들 다 모인 ‘환경 콘서트’에 혼자 갔다. 문밖에 서서 보이지도 않고 노랫소리만 들리는데 즉석카메라로 찍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엄정화는 “그때는 줌도 없다”라고 덧붙였다. 송승헌은 “나중에 집에서 현상하면 (작게 나왔다). 그 정도로 좋아했어서 누군가를 좋아하는 팬들의 마음을 안다. 되게 순수할 때였다”라고 말했다.

엄정화도 “저는 초등학교 때부터 중학교 때까지 정영록 선배님을 너무 좋아했다. 영화 나오면 보러 가고 그 영향을 많이 받은 느낌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강수지는 2018년 김국진과 재혼한 바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TEO 테오’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