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9월 12일 솔로 데뷔…그룹 내 네 번째 [공식]

트와이스 채영, 9월 12일 솔로 데뷔…그룹 내 네 번째 [공식]

트와이스 채영, 9월 12일 솔로 데뷔…그룹 내 네 번째 [공식]

트와이스 채영이 오는 9월 12일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작업기가 담긴 숏폼 콘텐츠와 함께 채영의 솔로 데뷔 소식을 전했. 채영은 나연, 지효, 쯔위에 이어 트와이스 네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서게 됐다.

이번 작업기 영상은 채영이 녹음에 집중하거나 일본 팝 밴드 글리코(Gliiico)와 회의하는 모습, 자유롭게 리듬을 타고 피아노 치는 장면 등이 담겼다. 귀여운 그림 옆에 ‘안뇽?’이라고 쓴 짧은 인사말에서 채영 특유의 엉뚱한 면모가 드러나기도 했다. 평소 투스젬(치아 보석 합성어) 같은 파격 스타일링을 곁들인 아이코닉 패션 센스를 자랑한 채영이 솔로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가 커진다.

특히 채영은 최근 정연, 지효와 인기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K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월드와이드 팬들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채영의 솔로 앨범과 관련한 정보는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7월 발매한 정규 4집 ‘THIS IS FOR’(디스 이즈 포)로 확장된 음악 세계를 보여줬다. 같은 달 신보와 동명인 월드투어에 돌입하며 360도 공연 연출의 혁신적 진화를 알렸다. 8월에는 세계적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헤드라이닝 공연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