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뉴스] 이상완 기자┃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가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COLOR)로 돌아온다.
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위시는 다음 달 1일 ‘컬러’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앨범에는 동명 타이틀곡 ‘컬러’를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된다.
NCT 위시만의 다채로운 색깔로 세상을 물들이겠다는 당찬 포부와 열정이 담겨 있다.
이들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수록곡 ‘서프'(Surf)를 선공개한다.
‘서프’는 NCT 위시 특유의 경쾌하고 반짝이는 매력을 담은 서머송이다.
앞서 NCT 위시는 지난 4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팝팝'(poppop)으로 133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데뷔 후 첫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이 앨범으로 국내 주요 음반 차트 8주 연속 1위, 한국 애플뮤직 Top 100 1위,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 중국 QQ뮤직 K팝 주간 차트 2주 연속 1위 등 각종 지표에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NCT 위시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컬러’는 오는 11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news@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STN뉴스=이상완 기자
bolante0207@stnspor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