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데이즈’ 데이식스 16일 무대인사 확정…D-5 CGV 예매율 4위

‘식스데이즈’ 데이식스 16일 무대인사 확정…D-5 CGV 예매율 4위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의 첫 번째 영화 ‘식스데이즈’(6DAYS)가 지난 5일 CGV 왕십리점에서 데이식스 멤버들이 참석한 프리미어 시사회를 통해 작품이 첫 공개된 데 이어, 바로 오늘 오전 11시 개봉 기념 무대인사 예매 오픈이 시작된다. 특히 ‘식스데이즈’는 개봉을 5일 앞두고, 전체 예매율 5위, CGV 전체 예매율 4위에 오르며 여름 극장가에 뜨거운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음악과 낭만을 따라 달린 6일, 데이식스의 시네마틱 여정을 담은 뮤직 로드무비 ‘식스데이즈’가 개봉을 5일 앞두고,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전체 예매율 5위, CGV 전체 예매율 4위에 오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식스데이즈’는 일본 영화 역대 박스오피스 오프닝 1위를 기록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을 비롯해 ‘좀비딸’, ‘F1 더 무비’, ‘악마가 이사왔다’ 등 쟁쟁한 여름 시장 블록버스터 작품에 이어 전체 예매율 5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CGV 단독 개봉작으로 CGV 전체 예매율 4위에 오르며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는 오는 9월 데뷔 10주년을 맞은 데이식스를 향한 ‘My Day(팬덤명: 마이데이)’의 열광적인 응원과 SCREENX, 4DX, ULTRA 4DX 특별관 상영 확정, 여기에 극장 음향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통해 전해지는 데이식스의 다채로운 플레이리스트까지 기대감이 더해지며 음악에 이어 영화까지, 올여름 극장가가 ‘식스데이즈’로 물들여질 예정이다.

한편, ‘식스데이즈’는 지난 5일 멤버들과 황재석, 종유석 감독이 참석한 VIP시사회를 통해 처음으로 관객들에게 공개되었다. 함께 영화를 관람한 멤버들은 무대인사를 통해 촬영 당시의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기대감을 표했다. 먼저 멤버 영케이는 “이번에 영화라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현장에서 스태프분들과 열정 넘치게 찍었는데 정말 빨리 보고 싶고 기대된다”고 전했으며 성진은 “이번에는 영화배우로 데뷔했다.(웃음) 직접 오프로드를 달리면서 운전을 했는데, 정말 색다르고 재미있었다.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다”라며 특별했던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원필은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에 대해 “저희 네 명이 다 현장에서 와~ 하면서 놀랐던 게, 하늘에 별들이 엄청 빼곡히 많았다. 너무 예뻤던 기억으로 남아있다”, 마지막으로 도운은 “사실 촬영 당시 온도가 38도 정도로 무척 더웠다. 모든 스태프 분들이 무더위에서도 묵묵하게 일하시는 부분을 보고, 촬영 뿐만 아니라 앞으로 프로로서 일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서도 많이 느낄 수 있었다”며 열정 가득했던 촬영 현장의 소감을 전했다. 이밖에도 데이식스 멤버들은 “낭만합격!”, “헬프 미~” , “스틸 롤링~” 등 영화 속 화제의 명대사들을 언급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와 같은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식스데이즈’의 개봉 기념 무대인사가 확정되었다. 오는 16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무대인사 오픈은 8일 오전 11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현장 매표소, 티켓판매기에서는 예매가 불가하며 일반 2D뿐만 아니라 SCREENX 상영관에서도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색다른 관람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쟁쟁한 블록버스터 작품 사이에서 전체 예매율 톱5에 안착하며 기대를 더하고 있는 ‘식스데이즈’의 무대인사 및 영화 이벤트에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글로벌 개봉과 관련된 소식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