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의 인기 웹툰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가 액션 로그라이트 게임으로 출시된다.
스마일게이트는 8일, 액션 로그라이트 신작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게임은 V.E.D.A 개발사 트라이펄게임즈가 개발을 맡는다.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는 레벨업이 불가능한 주인공 김기규가 에고파편을 통해 전투 스타일을 진화하고 색다른 성장으로 강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게임은 이런 설정을 반영해 매번 새로운 조합과 전략을 만들 수 있도록 로그라이트 장르를 적용했다. 더불어 속도감 있는 전투와 스타일리시 액션으로 재미를 더했다. 플레이어는 언리얼 엔진 5로 구현된 웹툰 속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게임은 Xbox 시리즈 X/S, PS5, PC로 2026년 하반기 출시된다. 향후 모바일 버전 출시 계획도 공개됐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게임을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 인디커넥트 페스티벌 2025’ 스토브 부스에서 소개한다. 더불어,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도쿄게임쇼 2025 한국 공동관 부스에도 선보인다.
스마일게이트 여승환 이사는 “두 작품 연속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게 될 만큼, 트라이펄게임즈는 기술력과 기획력을 고루 갖춘 개발사”라며, “특히 이번 신작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웹툰 IP를 기반으로, 콘솔 환경에서 새로운 액션 게임의 기준을 제시할 수 있는 작품이라 기대가 크다. BIC를 시작으로 다양한 글로벌 무대에서 유저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