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LE SSERAFIM), 4세대 파워… 스포티파이 13번째 억대 스밍

르세라핌(LE SSERAFIM), 4세대 파워… 스포티파이 13번째 억대 스밍

르세라핌(LE SSERAFIM). 사진┃쏘스뮤직

 

[STN뉴스] 이상완 기자┃K팝 4세대 간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새로운 억대 스트리밍 곡을 배출했다.

8일 소속사 쏘스뮤직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지난 6일 기준 르세라핌의 미니 5집 타이틀곡 ‘핫(HOT)’이 1억 11만4548회 재생됐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스포티파이에서 총 13개의 억대 스트리밍 곡을 보유하게 됐다.

‘핫’은 록(Rock)과 디스코(Disco)를 가미한 팝 장르다. ‘결말을 알 수 없을지라도 좋아하는 것을 위해 모든 것을 불태우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지난 3월 발매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약 5개월 만에 누적 재생 수 1억 회를 돌파했다.

특히 ‘핫’은 스포티파이가 지난달 21일 발표한 올해 상반기 ‘글로벌 임팩트 리스트'(Global Impact List)에서 9위를 기록했다. 이 리스트는 1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한국을 제외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청취된 국내 아티스트 곡 30개의 순위를 매긴 것이다. 르세라핌은 K-팝 그룹 중 가장 높은 순위에 올랐다.

이 외에도 스포티파이에서 ‘안티프래자일’이 5억 스트리밍을 넘기는 등 르세라핌의 수많은 곡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월두투어 ‘이지 크레이지 핫(EASY CRAZY HOT)’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다. 최근 전석 매진을 기록한 타이베이, 홍콩, 마닐라 공연을 마쳤다. 오는 9~10일 방콕, 16일 싱가포르로 향한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news@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STN뉴스=이상완 기자

bolante0207@stnsports.co.kr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