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 ‘세이 아이 러브 유’ 일본어 버전 발매 ‘감성 자극 러브송’ 

우디, ‘세이 아이 러브 유’ 일본어 버전 발매 ‘감성 자극 러브송’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우디(Woody)가 독보적 감성의 러브송을 일본어 버전으로 선보인다.

우디는 6일 0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일본 네 번째 싱글 ‘Say I Love You(세이 아이 러브 유 – Japanese ver. -)’를 발매했다.

‘Say I Love You’는 그룹 포맨(4MEN)의 ‘Say I Love You’를 리메이크해 지난 2022년 프로젝트 음원으로 발표했던 곡으로,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에게 전하는 러브송이다. 사랑 앞에서 자꾸만 초조해지는 남자의 솔직함을 우디의 특유의 담백함으로 표현해 내며 더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곡으로 완성했다.

특히 이 곡의 일본어 버전 가사는 K-POP 대표 솔로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로 글로벌하게 활동 중인 원호(WONHO)와 프로듀서 이난(ENAN), 프로듀싱팀 TEAM WONHO가 맡아 고백의 설렘과 떨림의 감성을 잘 살려냈다.

 

‘Say I Love You’가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할 때 듣는 노래로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우디의 유니크한 음색과 만난 일본어 버전이 또 어떤 감동과 여운을 전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우디는 지난 6월 ‘もし世界にひとり残されたなら (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다면 – Japanese ver. -)’ 발매를 시작으로 본인의 대표곡들을 일본어 버전으로 순차적으로 발표하며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9월 4일과 5일에는 일본 오사카, 도쿄에서 열리는 K-드라마 OST 콘서트 ‘K Drama & Music Selection Week 2025(K 드라마 & 뮤직 셀렉션 위크 2025)’에 참석해 본인의 대표 OST 곡과 일본어 곡의 라이브를 최초 공개한다.

사진 = 골든문 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