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맛집, 2025 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 콘서트 티켓 오픈!

OST 맛집, 2025 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 콘서트 티켓 오픈!

2025 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 OST콘서트 라인업(왼쪽부터 홍이삭, 너드커넥션, 중식이밴드, 이브, 일레인)

 

2025 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이 OST 콘서트 티켓 예매 시작과 함께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홍이삭, 너드커넥션, 일레인 등 인기 OST 주역들이 총출동하여 잊지 못할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2025 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의 핵심 프로그램인 ‘OST Concert: OTT, Streaming, contacT’는 오는 8월 25일 오후 7시,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는 ‘시간을 건너온 멜로디, 마음에 머무는 이야기’라는 슬로건 아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잇는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된 서사형 공연으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된다. OTT 플랫폼을 통해 사랑받았던 다양한 작품들의 OST를 라이브로 감상하며, 콘텐츠의 감동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콘서트 티켓은 8월 7일 오후 8시부터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공개된 라인업에는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OST ‘내사랑 내곁에’와 <미지의 서울> OST ‘In You’로 깊은 인상을 남긴 홍이삭,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모텔 캘리포니아> OST에 참여한 록밴드 너드커넥션, 가수 황가람의 리메이크곡 ‘나는 반딧불’ 원곡자인 중식이밴드가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선재 업고 튀어> OST ‘I’ll be there’의 원곡자 이브(EVE), <선의의 경쟁> 속 ‘Eternal Maze’와 <미지의 서울> 엔딩곡 ‘나의 시간 어딘가’를 부른 일레인(Elaine)도 무대에 올라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5 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은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부산 영화의전당과 파라다이스호텔에서 개최된다. 글로벌OTT어워즈, 투자유치 쇼케이스, 미디어&브랜드데이, 국제 스트리밍(OTT·FAST) 서밋, 시리즈 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OTT를 중심으로 한 미디어 서비스와 기술의 미래를 조망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 #OST콘서트 #홍이삭 #너드커넥션 #일레인 #이브 #중식이밴드 #영화의전당 #멜론티켓 #OTT #스트리밍페스티벌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