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뉴스] 이상완 기자┃영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이 개봉 2주 차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2025년 북미 흥행 TOP8에 등극했다.
박스오피스 모조(Box Office Mojo)에 따르면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이 10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개봉 2주 차 주말까지 흥행 최정상을 굳건히 지켰다.
또한 북미 흥행 수익 1억9842만 달러(한화 약 2천760억 원)를 돌파하며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의 기록을 뛰어넘고 2025년 북미 TOP8에 등극, 압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올여름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의 성과는 ‘판타스틱 4’ 프랜차이즈 영화 사상 역대 최고 흥행 스코어를 경신한 기록으로 더욱 주목할 만하다. 국내외 언론과 평단에서는 극찬과 함께 마블 최초의 슈퍼히어로 패밀리 ‘판타스틱 4’의 성공적인 MCU 데뷔를 알리며 앞으로 이어질 이들의 활약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월드 와이드 누적 흥행 수익 3억6872만 달러(한화 약 5천129억 원)를 돌파하며 글로벌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어 앞으로 계속될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의 흥행 행보에 전 세계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올해 북미 흥행 TOP8을 기록하며 강력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은 예기치 못한 능력을 얻고 슈퍼 히어로가 된 4명의 우주 비행사 ‘판타스틱 4’가 행성을 집어삼키는 파괴적 빌런 ‘갤럭투스’로부터 세상을 지키기 위해 나서며 벌어지는 거대한 사건을 그린 마블의 썸머 액션 블록버스터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news@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STN뉴스=이상완 기자
bolante0207@stnspor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