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8월 원더컬리 기획전 개최

컬리, 8월 원더컬리 기획전 개최

컬리가 2000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8월 원더컬리 기획전을 개최한다. / 사진=컬리

컬리는 2000여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8월 원더컬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 맞춤형 월 정기 할인전으로 오는 11일까지 개인화된 상품 큐레이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15만원 상당의 10주년 굿즈를 선물하고 최대 1만원 100% 당첨 쿠폰도 매일 제공한다.

‘원더핫딜 히어로템’에서는 컬리의 베스트 상품을 선보이며 압구정주꾸미 주꾸미 볶음, 이연복의 목란 짬뽕, 상하목장 그릭요거트 프로즌 복숭아 파르페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여의도 아루히 메밀소바, 멘야하나비 마제소바 등은 ‘원더핫딜 히든템’에서 추천받을 수 있다.

’77행운특가 코너’에서는 라면과 냉장·냉동식품, 즉석밥, 생활용품 등을 균일가에 선보인다. 멕시카나 더 바삭한 닭강정, 정지선의 티엔미미 중식 밀키트, 깨끗한나라 순수 시그니처 24롤 등은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 브랜드관’에서는 풀무원과 하림, 신세계푸드, 동원, 크리넥스 등 5개 브랜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히든 브랜드관’에서는 오봉집과 석관동떡볶이, 온더고 등 가정간편식을 최대 30% 할인한다.

컬리 관계자는 “8월 원더컬리에서는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식품부터 생필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며 “컬리가 준비한 좋은 혜택과 함께 무더위에도 힘 나는 여름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류지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