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여왕의 집’ OST ‘이 순간을 멈춰줘’ 오늘(3일) 발매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여왕의 집’ OST ‘이 순간을 멈춰줘’ 오늘(3일) 발매

가수 여은이 드라마 ‘여왕의 집’ OST로 이별 감성을 드리운다.

여은은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 OST ‘이 순간을 멈춰줘’를 발매했다.

‘이 순간을 멈춰줘’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지 못하는 한 사람의 마음을 그린 곡으로, ‘가지 마 Stay with me forever 내 곁에 너 없는 세상은 살 수 없잖아/네 맘이 닿을 그 자리에서 날 다시 바라봐 줘 이 순간을 멈춰줘’처럼 가슴 아린 가사가 먹먹하게 만든다.

특히 여은의 부드러우면서도 애절한 보컬이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에 얹어지며 드라마의 서사에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수많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를 만들어 온 필승불패, 친절한심술씨, 백키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너무 힘들잖아’, ‘이별하는 중’, ‘날 두고 가지 마’, ‘내 맘이 참 그래‘, ‘밤 하늘의 별도 너처럼 빛나진 않잖아’ 등 다수의 발라드 곡으로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꽉 채우고 있다.

KBS2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은 완벽한 삶이라 굳게 믿었던 여자가 인생을 송두리째 강탈당한 뒤 완벽한 삶을 모조리 훔치려는 여자를 상대로 치열한 인생 탈환 복수극을 그린 드라마. 흥미진진하고 탄탄한 서사와 함은정, 서준영, 박윤재, 이가령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여은이 가창자로 나선 드라마 ‘여왕의 집’ OST ‘이 순간을 멈춰줘’는 오늘(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