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7일 디지털 싱글 ‘푸르게’ 발매
밴드 데이브레이크(Daybreak)가 특유의 청량하고 산뜻한 러브송을 선보인다. 오는 7일 디지털 싱글 ‘푸르게’를 발표하는 것.
지난달 31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무드 포스터에는 청량감이 돋보이는 푸르른 바다를 배경으로, 남녀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신곡 ‘푸르게’는 데이브레이크가 지난 2013년부터 이어져온 여름 대표 콘서트에서 선보인 미발매 테마곡의 일환으로, 지난 7월 단독 콘서트 ‘Daybreak SUMMER MADNESS 2025: BLUE’에서 무대를 선공개하며 단숨에 리스너들을 매료시켰다.
당시 데이브레이크는 ‘푸르게’에 대해 ‘나를 매일 활짝 피게 해주는 사람’을 노래한 산뜻한 러브송이라고 소개하며 데이브레이크만의 감성과 여름의 매력을 극대화한 가운데,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 정식 발매될 음원에 대한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데이브레이크는 최근 ‘서울재즈페스티벌 2025’, ‘2025 LOVESOME’ 등 국내를 대표하는 대형 페스티벌에 연이어 출격했다.
데이브레이크의 디지털 싱글 ‘푸르게’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