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 인대 파열…‘뮤뱅’ 의자 착석해 참여 [전문]

더보이즈 현재 인대 파열…‘뮤뱅’ 의자 착석해 참여 [전문]

더보이즈 현재 인대 파열…‘뮤뱅’ 의자 착석해 참여 [전문]

더보이즈 현재가 발목 부상으로 퍼포먼스 없이 컴백 무대를 소화한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지난달 31일 밤 “금일 더보이즈(THE BOYZ) 멤버 현재가 라이브 콘텐츠 진행 중 발목에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동했고, 검사 결과 발목 인대 일부가 파열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발표했다.

이들은 “전문의 소견에 따라 8월 1일 예정된 KBS2 ‘뮤직뱅크’ 무대에는 현재가 의자에 착석해 참여할 예정”이라며 “더보이즈의 첫 컴백 무대를 기대하셨을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린다”고 말했다.

소속사는 “당사는 추후 활동에 관해 아티스트의 건강과 회복 상태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조율해 나갈 것이며,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더보이즈에게 따뜻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달 28일 미니 10집 ‘a;effect’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타이틀곡 ‘Stylish’는 힙합 기반의 팝 트랙으로, 중독성 있는 훅과 개성 있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컴백 활동에 이어 8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서울 KSPO돔에서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더 블레이즈)’를 개최한다.

더보이즈 현재 부상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원헌드레드입니다.

금일 더보이즈(THE BOYZ) 멤버 현재가 라이브 콘텐츠 진행 중 발목에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동하였고, 검사 결과 발목 인대 일부가 파열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전문의 소견에 따라 내일(8월 1일)로 예정된 KBS2 ‘뮤직뱅크’ 무대에는 현재가 의자에 착석해 참여할 예정입니다.

더보이즈의 첫 컴백 무대를 기대하셨을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추후 활동에 관해 아티스트의 건강과 회복 상태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조율해 나갈 것이며,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보이즈에게 따뜻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원헌드레드 드림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