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매량 34만 ‘좀비딸’ 오늘(30일) 개봉…조정석→조여정, 웹툰과 얼마나 닮았길래

예매량 34만 ‘좀비딸’ 오늘(30일) 개봉…조정석→조여정, 웹툰과 얼마나 닮았길래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화제작 ‘좀비딸’이 개봉을 맞아 원작자 이윤창 작가가 직접 그린 싱크로율 포스터를 공개했다.

3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좀비딸’은 사전 예매 34만장을 돌파, 압도적인 예매율을 보이며 흥행을 예고했다.

‘좀비딸’. 사진=NEW

이처럼 여름 극장가 접수에 나선 ‘좀비딸’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코믹 드라마다.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 ‘좀비딸’의 메인 포스터 속 배우들의 모습을 원작 네이버웹툰 캐릭터들로 재현한 특별 버전으로, 웹툰을 찢고 나온 배우들의 놀라운 싱크로율을 다시 한번 실감케 한다. 이윤창 작가 특유의 유쾌하고 친근한 그림체로 완성된 이번 포스터에는 조정석, 이정은, 조여정, 윤경호, 최유리가 맡은 캐릭터들이 생생하게 그려졌으며, 웹툰 팬들에게 익숙한 감성과 영화의 분위기를 절묘하게 결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언제 어디서든 좀비딸 길들이기에 진심인 ‘정환'(조정석)을 비롯해, 트레이드마크인 효자손을 든 할머니 ‘밤순'(이정은), 해맑게 웃음을 터뜨리는 ‘연화'(조여정), 투박한 매력의 ‘동배'(윤경호), 무서운 척하지만 귀엽기만 한 좀비딸 ‘수아'(최유리), 그리고 시크한 표정의 고양이 ‘애용이’까지. 원작 캐릭터와 실사 배우들을 비교하는 재미는 물론, 원작 특유의 정서와 유머 코드까지 고스란히 담아내며 영화 개봉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좀비딸’은 오늘 개봉한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nc.press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