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오, 5세대 무대 장인의 아우라…고품격 퍼포먼스

미야오, 5세대 무대 장인의 아우라…고품격 퍼포먼스

그룹 MEOVV가 신선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26일 개최된 ‘2025 SBS 가요대전 Summer’에 그룹 MEOVV(미야오, 수인·가원·안나·나린·엘라)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MEOVV는 오랜 세월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그룹 룰라의 히트곡 ‘3! 4!’를 커버, 여름의 분위기를 청량하고 스포티한 매력으로 표현했다. 평소 무대 위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온 MEOVV의 상큼한 변신, 발랄한 곡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섯 멤버의 보컬이 돋보이며 잊지 못할 무대를 완성했다.

그런가 하면,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퍼포먼스로 MEOVV의 팀 컬러를 제대로 보여줬던 ‘HANDS UP’(핸즈업) 무대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K팝 팬들을 사로잡았다. 한층 여유로워진 MEOVV 멤버들의 무대 장악력, 더 화려해진 댄스 브레이크 안무가 이목을 집중시키며 역대급 무대가 ‘가요대전’을 통해 탄생했다.

한편 MEOVV는 지난 5월 첫 EP를 발매했고, 더블 타이틀곡 ‘HANDS UP’(핸즈업)과 ‘DROP TOP’(드랍탑)으로 활동하며 폭발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로 음악 방송과 축제, 행사 등 국내외 무대를 휩쓸었다. ‘HANDS UP’은 공식 활동 종료 후에도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TOP 100’ 차트 14위까지 역주행하는 등 MEOVV의 저력을 입증했다.

MEOVV는 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할 전망이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