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아이오닉 5 N’ 전용 21인치 교체용 타이어 독점 공급

한국타이어 ‘아이오닉 5 N’ 전용 21인치 교체용 타이어 독점 공급

[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161390)는 현대자동차 ‘N 퍼포먼스 파츠’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 ‘N 퍼포먼스샵’, ‘N 퍼포먼스 개러지’, ‘N 블루핸즈’ 등에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 5 N(IONIQ 5 N)’ 전용 초고성능 슈퍼 스포츠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 Z(Ventus S1 evo Z)’ 21인치 제품을 교체용 타이어로 독점 공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아이오닉 5 N 전용 교체용 타이어 독점 공급 (사진=한국타이어)

‘N 퍼포먼스 파츠’는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브랜드 ‘N’이 글로벌 모터스포츠 경기와 N 차종 개발에서 얻은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시켜 탄생했다. 이를 통해 고성능 차량의 튜닝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현대 N의 성능에 맞춰 설계된 부품과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있다.

‘벤투스 S1 에보 Z’는 포르쉐 ‘파나메라’, BMW ‘M5’, ‘X3 M’, ‘X4 M’, ‘메르세데스-AMG GT 쿠페’ 등 고성능 브랜드 핵심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 중인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현대차그룹의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HMG Driving Experience)’ 프로그램에서 운영 중인 ‘아이오닉 5 N’의 공식 타이어로 공급되고 있으며, 한계를 뛰어넘는 압도적 퍼포먼스로 현대 N의 선택을 받게됐다.

해당 제품은 고성능 전기차 특화 설계를 기반으로, 양사가 글로벌 모터스포츠 대회를 통해 확보한 톱티어 기술력을 접목시킨 점이 핵심으로 ‘아이오닉 5 N’ 고객들에게 최상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오닉 5 N’ 전용 ‘벤투스 S1 에보 Z’ 구매 고객은 ‘N 퍼포먼스 개러지’와 ‘N 블루핸즈’에서 장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용관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이 가장 진보된 스포츠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의 기술 지원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