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엔씨소프트가 PC MMORPG ‘아이온’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전장의 불꽃’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7월 30일에 적용된다.
엔씨소프트가 PC MMORPG ‘아이온’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전장의 불꽃’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화신’을 선보인다. 화신은 폭발적인 타격감과 차별화된 전투 플레이를 특징으로 한다. 신규 클래스와 함께 특화 서버 ‘EZ’도 신규로 출시한다.
아이온 이용자는 7월 2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신성’ 등급의 최상위 장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집행자, 권성, 루미네스 클래스 피규어 중 1종을 선물한다.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엔씨소프트는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온에서는 최초로 ‘종족 체인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캐릭터 성장 동선 개편, 버프 스킬 및 소모품 아이템 자동 사용 기능 추가, 능력치 및 장비 툴팁 개선, NPC 시인성 개선 등 게임플레이 편의성 향상을 위한 업데이트도 포함된다.
‘전장의 불꽃’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