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23일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클래스 전승을 업데이트했다.
전승 시스템은 모든 클래스를 대상으로 한 신규 성장 시스템이다. 60레벨 이상 캐릭터로 전승 에피소드 완료 시 진행 가능하며, 전승 시 전용 외형과 함께 시즌별로 변화하는 시즌 스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정 임무를 수행하고 획득한 특성 포인트로 ‘전승 특성’을 통해 원하는 전투 스타일에 맞춰 주요 스킬을 강화할 수 있다.
신규 PvP 콘텐츠 ‘투쟁의 폐허’를 선보인다.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매칭되는 5 대 5 기반 팀 데스매치로, 세계의 틈 콘텐츠 내 ‘아레나’에서 입장 가능하다. 제한 시간 내 더 많은 상대를 처치하는 팀이 승리하며, 각 팀 에이스 처치 시 추가 점수 획득이 가능한 ‘투신’ 시스템, 디버프 존 등이 적용된다.
오는 23일 저녁 8시에는 신규 이용자 성장을 지원하는 메르비스를 오픈한다. 다른 월드와 통합되지 않는 독립적인 월드로, 전용 경험치 버프와 성장의 통로 이용 시 65레벨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9월 24일까지 신규 월드 전용 이벤트를 통해 접속 일자에 따라 소환권 최대 1,155개, 전설 등급 형상 및 탈것, 영웅 등급 정령을 확정적으로 지급한다.
이어서 8월 20일까지 2025 프라시아 여름 축제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여름 축제 주화로 파란 상어탈 형상 소환, 영웅 잿빛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9월 3일까지 2025 프라시아 여름 감사제 이벤트를 통해 접속 일자에 따라 WP 쿠폰 장비 상자, WP 쿠폰 3종, 55레벨 영웅 특별한 강화 주문서 선택 상자, 영웅 정령 소환 선물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프라시아 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라시아 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