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원, 나고야 팬미팅은 더 특별하게… 색다른 무대 예고

더블원, 나고야 팬미팅은 더 특별하게… 색다른 무대 예고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BAE173과 판타지 보이즈 멤버들로 구성된 더블원이 일본 오사카, 나고야, 도쿄에서 이어지는 팬미팅에서 도시마다 차별화된 공연 구성을 선보인다.

더블원(사진=포켓돌스튜디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오사카에서 열린 더블원 프로모션 현장 일대는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현장의 안전을 위해 경호 인력이 긴급 증원될 만큼 현지 인기를 자랑했다. 더블원을 보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몰린 팬들로 인해 현장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고, 멤버들 역시 전력을 다한 무대와 진심 어린 소통으로 화답했다.

이에 더블원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남은 나고야와 도쿄 팬미팅에서는 각각 다른 구성을 갖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사카 공연에서 기존 곡과 더불어 유닛 무대까지 공개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향후 공연에서는 어떤 무대가 추가될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더블원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더블링 펀!’(DOUBLING FUN!)이 오늘(23일) 일본 OTT 플랫폼 아베마(ABEMA)와 공식 채널을 통해 마지막 화를 공개한다. 지난 7월 2일부터 매주 수요일 방송된 본 프로그램은 더블원의 무대 밖 꾸밈없는 모습과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를 담아내며 현지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