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레벨 이상 캐릭터, 신규 성장 시스템 ‘전승 시스템’ 도입
[포인트경제] 넥슨은 23일 자사가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클래스 전승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60레벨 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하는 신규 성장 시스템인 ‘전승 시스템’을 도입했다.
넥슨 (포인트경제)
전승 시스템은 6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전승 에피소드’를 완료하면 진행할 수 있다. 전승을 완료하면 전용 외형과 각 시즌별로 변화하는 시즌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정 임무를 수행해 획득한 특성 포인트로 ‘전승 특성’ 시스템을 통해 주요 스킬을 강화할 수 있어 캐릭터 육성에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PvP 콘텐츠 ‘투쟁의 폐허’를 선보였다. ‘투쟁의 폐허’는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매칭이 이뤄지는 5대 5 소규모 팀 데스매치 방식이다. ‘세계의 틈’ 콘텐츠 내 ‘아레나’에서 입장 가능하며, 제한 시간 내 상대를 더 많이 처치한 팀이 승리한다. 각 팀의 에이스를 처치하면 추가 점수를 얻는 ‘투신’ 시스템과 디버프 존 등 다양한 변수 요소를 통해 전략적 재미를 강화했다.
신규 이용자의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신규 월드 ‘메르비스’도 이날 오후 8시에 오픈했다. ‘메르비스’는 다른 월드와 통합되지 않는 독립적인 월드로 운영된다. 전용 경험치 버프와 ‘성장의 통로’ 이용 시 65레벨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오는 9월 24일까지 신규 월드 전용 이벤트를 통해 접속 일자에 따라 최대 1155개의 소환권과 ‘전설’ 등급의 형상 및 탈것, ‘영웅’ 등급 정령을 확정적으로 지급해 원활한 성장 환경을 지원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20일까지 ‘2025 프라시아 여름 축제’ 이벤트에서 획득한 ‘여름 축제 주화’로 ‘파란 상어탈 형상 소환’, ‘영웅 잿빛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하는 ‘2025 프라시아 여름 감사제’ 이벤트에서는 접속 일자에 따라 ‘WP 쿠폰 장비 상자’, ‘WP 쿠폰 3종’, ‘55레벨 영웅 특별한 강화 주문서 선택 상자’, ‘영웅 정령 소환 선물’ 등 고가치 보상을 지급한다.